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5-11-07 08:12 (Fri)
로그인
phone_iphone 모바일 웹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지역 chevron_right 완주
보도자료

귀농귀촌 동네작가 8명 위촉

완주군은 18일 귀농귀촌 동네작가 8명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읍면별로 삼례읍 1명, 봉동읍 2명, 용진읍 2명, 고산면 2명, 경천면 1명이다.

이들은 귀농귀촌 성공 및 정착사례, 농촌생활, 완주의 숨은 곳곳의 명소 등을 사진과 글, 영상으로 알리는 활동을 하게 된다.

image

완주군 귀농귀촌 동네작가는 지난해 처음 시작된 사업이다. 지난해 9월부터 12월까지 귀농귀촌 종합센터 홈페이지에 105건의 게시물을 올려 귀농귀촌 희망자들에게 완주를 알리는 역할을 톡톡히 했다. 

평균 조회 수가 400회에 달하는 등 많은 예비 귀농귀촌인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는 평가다.

박철호 농업축산과 과장은 “올해 새롭게 선정된 완주군 귀농귀촌 동네작가들의 많은 활동을 기대해달라”며 “마을 주민들이 소소히 전하는 완주의 이야기가 귀농귀촌을 희망하는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매개체가 되면 좋겠다.”고 말을 전했다.

완주군 귀농귀촌 동네작가의 콘텐츠는 귀농귀촌종합센터 홈페이지(www.returnfarm.com:444) ‘동네작가란’에서 볼 수 있다.

동네작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완주군 귀농귀촌팀(☏063-290-2474) 또는 완주군 귀농귀촌지원센터(☏063-261-3730)로 연락하면 된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완주군 #귀농귀촌동네작가
김재호 jhkim@jjan.kr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 400
지역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