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군 좋은이웃들 어르신 건강 지켜줄 식품·건강·위생키드 25세트 나눔
진안군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진, 이하 진사협) 좋은이웃들은 지난 12일 지역 내 노인들에게 MG새마을금고중앙회(MG중앙회)가 후원한 ‘온(溫)택트 지원세트’를 전달했다.
MG중앙회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언택트 사회가 지속되자 이에 따른 노인 건강 약화를 사전 예방하고 빈곤 결식위험이 있는 취약계층 노인들의 건강한 생활을 돕자는 취지로 온택트세트를 지원하고 있다.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소속 좋은이웃들 사업수행기관을 통해 추진하는 ‘MG(Make ToGether) 일상 회복을 위한 온(溫)택트 사업’의 일환이다.
진사협은 좋은이웃들 사업수행기관의 하나. 이날 진사협은 좋은이웃들, 사회복지주민도움센터, 사회공헌활동기부은행 봉사자들과 함께 사업 대상 어르신 25명에게 온(溫)택트 지원세트를 직접 전달했다.
진사협은 이날 홀몸으로 생활하는 노인들의 무더위 속 건강 확인을 병행했다.
이날 전달된 ‘MG 온(溫)택트 지원 세트’는 노인 건강에 도움이 되는 영양식품 외 14품목으로 구성됐다.
김진 회장은 “무더운 여름날 어르신들의 입맛과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지원 세트”라며 “후원해 주신 MG새마을금고중앙회 임직원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