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선물 고민하는 부모님! 군산시와 함께 준비하세요!”
군산시가 지역 내 다자녀 가정의 행복 충전을 위해 ‘메리크리스마스 선물 빵빵 SNS 인증 이벤트’를 8일부터 12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자녀를 위해 부모님이 선물을 신청하면, 산타 복장을 한 군산시 직원들이 지역 내 빵집에서 만든 3만 원 상당의 빵 꾸러미를 크리스마스 전까지 직접 배달하는 것으로, 시가 운영하는 SNS 채널(인스타그램, 유튜브, 페이스북 등)을 구독 중인 시민 50명을 선정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네이버 폼(https:/naver.me/5yqqsbdd)을 통해 자녀 수를 기록하고, 인증 절차를 거치면 된다.
군산시 관계자는 “연말연시를 맞아 시민 알 권리를 위한 시책 추진과 함께 다자녀 가정을 비롯한 구독자들에게 각양각색의 이벤트를 제공해 시민들이 연말 분위기를 흠뻑 느끼고 새로운 한 해를 맞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내년부터 공식적으로 운영 중인 SNS 채널에 카카오채널을 추가하면서 더 신속한 시정소식 공유 및 구독자 확보를 위한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도 실시할 방침이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