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5-11-07 06:01 (Fri)
로그인
phone_iphone 모바일 웹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지역 chevron_right 김제
보도자료

김제시장애인보호작업장, 해내리 물티슈 기탁

김제시가족센터 통해 다문화가정 후원

image
사진제공=김제시장애인보호작업장

김제시장애인보호작업장(원장 유호열)이 7일 김제지역 다문화가정을 위해 해내리 물티슈 80매 300개(60만 원 상당)을 김제시가족센터에 기탁했다.

장애인보호작업장은 김제시가족센터와 2019년 업무협약 인연을 시작으로 다문화가정 구매할인가맹점, 2022년부터는 김제시 다문화가정을 위해 물티슈 후원을 해왔다.

김제시가족센터에서는 4년째 결혼 적령기 근로장애인을 위한 결혼준비학교 프로그램으로 함께하고 있다.

장순호 센터장은 “우리 지역 해내리 물티슈의 우수성과 장애인분들의 괜찮은 일자리로서의 장애인보호작업장을 잘 알고 있다며, 다문화가정을 위해 후원해주시는 장애인분들의 따뜻한 마음에 감사하며 이번 물티슈는 김제시가족센터 다문화 송년회 행사에 사용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유호열 원장은 “ 해내리 물티슈는 친환경 레이온 100%원단으로 생산한 해내리 퓨어 물티슈로, 지난달 저자극 인증인 독일 더마 테스트를 인증받았다며, 해내리 물티슈를 사랑해주시는 모든분들께 감사의 마음으로 기탁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김제시장애인보호작업장에서은 30명의 근로장애인분들이 해내리 물티슈 5종을 생산하며 친환경 생산품과 지역사회 나눔을 실천하는 ESG를 접목한 투명 운영으로 2023년 발표한 보건복지부 사회복지시설평가에서 전 항목 A를 평가받았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제
최창용 ccy6364@jjan.kr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 400
지역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