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대한한돈협회 진안군지부, 진안사랑장학재단에 장학금 500만원 기탁

image
11일 김송규 대한한돈협회 진안군지부장(오른쪽 2번째)이 진안사랑장학재단에 장학금 500만원을 기탁한 후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제공=진안군

대한한돈협회 진안군지부(지부장 김송규, 이하 진안군지부)가 11일 진안군수실을 찾아 인재양성에 써 달라며 진안사랑장학재단(이사장 전춘성)에 장학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진안군지부는 진안사랑장학재단에 지속적 후원을 펼쳐오고 있으며, 명절 때엔 해마다 두 차례씩 한돈 나눔 행사를 펼치기도 한다. 

김송규 지부장는 “연말을 맞아 진안 청소년들이 꿈을 이루는 데 작으나마 보탬이 되고자 장학금을 내놓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 꿈나무들을 위해 장학금을 계속 후원하겠다”고 밝혔다.

전춘성 이사장은 “한돈의 품질 제고를 위해 노력하는 가운데서도 지역 꿈나무들에게 각별한 관심을 가져주셔서 고맙다”며 “기탁 취지에 벗어나지 않게 후원금을 잘 사용하겠다”고 답했다.

국승호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익산익산 북부권 청소년 문화공간 ‘꿈뜨락’ 개장

익산익산 원도심에서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익산강경숙·박철원 익산시의원, 시민 대변 의정활동 ‘엄지척’

익산연말연시 호남·전라선 KTX 10회 추가 운행

기획[팔팔 청춘] 우리는 ‘늦깎이’ 배우·작가·가수다⋯"이 시대에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