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익산폴리텍대, 2025학년도 입학식 개최

체계적인 직업교육 토대로 미래 인재 양성 다짐

image
4일 열린 한국폴리텍대학 익산캠퍼스 2025학년도 신입생 입학식에서 백보현 학장이 환영사를 하고 있다./사진 제공=익산캠퍼스

한국폴리텍대학 익산캠퍼스(학장 백보현)가 4일 교내 강당에서 2025학년도 신입생 입학식을 개최했다.

폴리텍대학은 고용노동부 산하 직업교육 국가대표 교육기관으로 전국 40개 캠퍼스를 운영하며 생애주기별 맞춤형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이날 익산캠퍼스는 2년제 학위과정, 전문기술과정(10개월), 일반계고 위탁과정(10개월), 신중년 특화과정(4개월) 신입생들의 입학을 축하했으며, 앞으로 실무 중심 교육 등 체계적인 직업교육을 토대로 이들은 미래 산업을 이끌어 갈 핵심 인재로 양성해 나갈 것을 다짐했다.

백보현 학장은 “인생에는 공짜가 없다”면서 “전 세계에서 유일한 폴리텍대학에서 세상에 나갈 든든한 자신만의 무기를 만들어라. 그 시작과 끝에 폴리텍대학이 함께하겠다”고 신입생들을 격려했다.

한편 연령·계층별 맞춤형 직업교육을 제공하고 있는 익산캠퍼스는 현재 2년제 학위과정, 전문기술 1년 과정, 일반계고 위탁과정, 만40세 이상 신중년 특화과정 신입생을 모집 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s://www.kopo.ac.kr/iksan)를 참고하거나 전화(063-830-3000)로 문의하면 된다.

송승욱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문화일반[전북일보 신춘문예 작가들이 추천하는 이 책] 김근혜 아동문학가, 이경옥 ‘진짜 가족 맞아요’

오피니언[사설] 전북교육청 3년 연속 최우수, 성과 이어가야

오피니언[사설] 전북도, 고병원성 AI 방역 철저히 하길

오피니언[오목대] 학원안정법과 국정안정법

오피니언[의정단상] 새만금에 뜨는 두 번째 태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