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5-11-06 21:18 (Thu)
로그인
phone_iphone 모바일 웹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지역 chevron_right 익산
보도자료

‘이웃사랑·생명나눔 실천’ 하림, 사랑의 헌혈 캠페인 동참

2분기 첫 업무 시작과 함께 임직원 70여 명 자발적 참여

image
하림 임직원들이 1일 사랑의 헌혈 캠페인에 동참해 헌혈을 하고 있다./사진 제공=하림

종합식품기업 ㈜하림(대표이사 정호석)이 1일 2분기 첫 업무 시작과 함께 이웃사랑·생명나눔 실천을 위해 사랑의 헌혈 캠페인에 동참했다.

이날 헌혈은 대한적십자사 전북혈액원의 헌혈 버스를 지원받아 ㈜하림 본사와 정읍공장, 사육사업본부 등 3곳에서 진행됐으며, 취지에 공감하는 임직원 70여 명의 자발적 참여로 헌혈과 함께 헌혈증 기부가 이뤄졌다.

사랑의 헌혈 캠페인은 최근 저출산과 고령화로 인한 헌혈 인구 감소와 중증 수혈 환자 증가 등에 따라 부족한 혈액 수급 불균형 해소에 힘을 보태자는 취지로 이어오고 있는 하림의 사회공헌 프로그램 중 하나다.

하림은 지난 2017년 대한적십자사와 업무협약을 맺고 매년 분기별 1회씩 사랑의 헌혈 캠페인에 동참해 60~70여 명의 임직원이 헌혈에 참여하고 있으며, 기부된 헌혈증서는 백혈병 아동 등 긴급 수혈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기증하고 있다.

정호석 대표이사는 “혈액 수급이 어려운 상황에서 헌혈 동참을 통해 이웃사랑 실천에 자발적으로 참여해 주신 임직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지역 공동체와 함께 상생하기 위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 실천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한편 하림은 글로벌 학생 과학캠프 사업비 후원, 새만금환경생태단지 생물다양성 보존 활동 참여, 정기적인 청소년 문화탐방 후원, 초등 장학생 도서 지원, 피오봉사단 운영, 연말 희망나눔 캠페인 등 지역사회와 상생·발전을 위한 ESG 경영을 적극 실천하며 지역 공동체에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림 #사랑의 헌혈 #이웃사랑 #생명나눔 #ESG 경영 #지역 상생 #선한 영향력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 400
지역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