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5-11-14 08:10 (Fri)
로그인
phone_iphone 모바일 웹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경제 chevron_right 금융·증권
일반기사

전북銀, 선진 경영관리 체계 강화

▲ 전북은행은 지난 31일 '관리회계·성과·캠페인관리 시스템 구축 프로젝트 개발완료'기념식을 개최했다.

전북은행(은행장 김한)은 지난 31일 본점 3층 회의실에서 IFRS(국제회계기준) 기반의 새로운 '관리회계·성과·캠페인관리 시스템 구축 프로젝트 개발완료'기념식을 개최했다.

 

이 시스템은 지난 11개월간에 걸쳐 개발된 것으로 IFRS(국제회계기준) 기반의 선진 경영관리 체계를 수립하고 외부 환경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 할 수 있는 고도화된 관리회계시스템으로 위험조정손익 기반의 성과관리시스템의 경우 전략기반의 성과달성 역량을 극대화하였고 신규 도입된 캠페인 시스템은 전북은행 영업환경에 최적화된 시스템으로써 영업점의 세일 역량을 강화했다.

 

관리회계시스템의 경우 손익측정 역량의 고도화를 이뤘으며, 위험조정손익기반의 성과관리 시스템은 성과조직 체계 재구성 등을 통한 전행 전략기반 성과달성 역량을 강화했다. 또한 캠페인 관리 시스템은 세일 역량 강화를 위한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현규 kanghg@jjan.kr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 400
경제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