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등 은행권 휴가철 이벤트 풍성
전북은행을 비롯한 은행권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푸짐한 고객 이벤트 행사를 펼친다.
전북은행은 내달 19일까지 JB카드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 50만원 등 총 223명에게 현금캐쉬백을 지급하고 인천공항 리무진(상행시) 이용시 20% 할인을 해준다.
또한 JB체크카드를 10만원 이상 사용했을 경우 전북은행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등록을 하면 아이스크림 모바일 쿠폰을 증정하고 JB카드FH 대명 변산아쿠아월드를 이용시에도 최대 52% 할인해준다.
신한은행은 '신한S뱅크'와 '스마트 신한(카드)' 두 가지를 처음 사용한 고객을 추첨해 1명에게 100만원 상당, 2명에게 50만원 상당, 3명에게는 3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각각 증정한다.
기업은행도 이달 말까지 IBK스마트뱅킹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에어컨과 아이패드, 기프트카드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국씨티은행도 8월 31일까지 특별한 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
여름 휴가때 씨티카드 트래블 서비스를 통해 예약했을 경우 국내외 호텔, 여행패키지상품을 최대 7%, 항공권은 최대 7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국내외 여행관련 업종에서 10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 중 씨티은행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등록을 한 3051명에게 여행상품권과 호텔 숙박권, 식사권 등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