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5-11-10 18:04 (Mon)
로그인
phone_iphone 모바일 웹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지역 chevron_right 무주
일반기사

"태권도원서 시원한 여름 보내세요"

20일부터 내달 3일까지 썸머 크러쉬 페스티벌 운영 / 물놀이·격파 체험 등 다채

태권도진흥재단(이사장 김성태)이 여름방학을 맞아 시원한 물놀이를 즐기며 태권도를 활용한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태권도원 Summer CRUSH festival’을 운영한다.

 

20일부터 9월 3일까지 태권도원 T1경기장과 태권도박물관 일대에서 태랑마당(물놀이 이벤트)과 진진마당(체험이벤트), 백운도사마당(공연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다.

 

‘태랑마당’에서는 야외 물놀이장과 아로마테라피 & 버블풀장, 수중 축구, 물총·물풍선놀이, 오행폭포 수련체험 등 다양한 물놀이 이벤트가 마련된다.

 

‘진진마당’에서는 도전 격파왕과 우렁찬 기합소리, 캐릭터 타투, 전통놀이 등 태권도와 전통놀이 등을 체험해 볼 수 있으며 ‘백운도사마당’에서는 수상 림보 게임과 함께 대형팥빙수 만들기와 인형극 등 재미있는 공연과 이벤트가 펼쳐진다.

 

또 무주반딧불 축제기간(8.26∼9.3) 중 주말에는 축제와 연계한 ‘미션! 반딧불이 트릭아트를 찾아라’와 ‘반딧불 퍼포먼스’ 등 특별 프로그램도 진행할 계획이다.

 

재단 김중헌 사무총장은 “온 가족이 함께 태권도원에서 신나는 여름이벤트를 즐기시기 바란다“며 “여름 물놀이와 함께 태권도를 활용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가족 간의 사랑을 키우고 즐거운 여름을 보내 보시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효종 hjk4569@jjan.kr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 400
지역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