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5-11-10 00:48 (Mon)
로그인
phone_iphone 모바일 웹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지역 chevron_right 임실
일반기사

임실군 ‘2018 임실N치즈축제’ SNS 이벤트 눈길

10월 6 축제 개막 앞두고 진행

내달 6일부터 9일까지 열리는 ‘2018 임실N치즈축제’를 알리기 위해 최근 대표적 홍보수단으로 떠오르는 임실군 SNS가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

이번 치즈축제에 임실군은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2018 임실N체즈축제~ 소문내고, 데려오자’라는 타이틀로 빅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두 3종으로 추진되는 이벤트는 지난 20일부터 축제가 끝날 때까지‘너란 축제, 매력덩어리야~’를 테마로 상세한 축제 소개와 일정, 셔틀버스 운행 등 축제 영상이 소개된다.

또 하나는‘어서와, 이런 어메이징한 축제 처음이지?’라는 타이틀로‘돌쇠와 함께하는 축제 먹거리 투어’와‘치즈오남매와 함께하는 이색프로그램 탑5’등으로 참여를 유도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의 하이라이트는‘소문내고, 데려오자’로서 이벤트 참여자 중 총 146명을 선정해 4가지 맛의 아이스크림 세트와 치즈, 주유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데려오기’이벤트는 지난해 방문객 45만명을 돌파한다는 뜻에서 축제장에 가족과 친구, 이웃 등을 데려오겠다고 약속한 참여자에도 경품을 선물한다.

이번 SNS 이벤트는 임실N치즈축제의 우수성을 대내외에 널리 알리고 페이스북 등 이용자를 통한 축제홍보는 물론 직접 축제장을 방문, 유도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심 민 군수는 “임실군청 SNS가 임실N치즈축제의 홍보대사 역할을 톡톡해 해내고 있다”며“많은 분들이 축제가 성공할 수 있도록 관심과 협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 400
지역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