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정읍시체육회, 찾아가는 체육행정 설명회 개최

정읍시체육회(상임부회장 윤준호)는 지난12일부터 28일까지 관내 읍면동 체육회를 대상으로 찾아가는 체육행정 설명회를 가졌다.

체육행정 설명회는 관내 23개 읍·면·동을 4개~ 7개 권역별로 나눠 윤준호 상임부회장과 손한수 사무국장이 현지를 방문해 체육회장들을 대상으로 정읍시 체육회 사업 추진성과및 계획등을 설명하고 생활체육 활성화 방안에 대한 의견을 수렴했다.

설명회에서는 2019~2020년 전국대회 유치현황과 2019 전지훈련 추진성과, 정읍시 스포츠클럽 창단에 따른 진행 상황, 체육회 지도자 처우개선을 위한 계획, 정읍시 체육회의 투명한 행정 집행 성과등을 공유하고 읍면동 체육회장및 회원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했다.

윤준호 상임부회장은 “시민건광과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방안을 수립하고 있다면서 특히 지역경제활성화및 사계절 관광도시로 도약을 위해 스포츠마케팅을 통한 전국 규모 대회 유치에 적극 나서겠다”고 밝혔다.

임장훈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울산 발전소 붕괴 매몰자 1명 사망…다른 1명 사망 추정

사건·사고고창서 70대 이장 가격 60대 주민 긴급체포

군산새만금 글로벌 K-씨푸드, 전북 수산업 다시 살린다

스포츠일반테니스 ‘샛별’ 전일중 김서현, 2025 ITF 월드주니어테니스대회 4강 진출

오피니언[사설] 진안고원산림치유원, 콘텐츠 차별화 전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