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5-11-08 05:48 (Sat)
로그인
phone_iphone 모바일 웹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지역 chevron_right 익산
일반기사

‘2021 국가식품클러스터 식품대전’ 익산역 활용 홍보

이달 27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익산역 광장에서 식품대전 홍보 매장 운영
네이버 쇼핑라이브 ‘홍직구’ 채널 통해 우수 식품기업 제품 30% 할인 판매

익산시가 호남 철도망을 활용해 K-식품기업의 국내외 판로개척을 위한 ‘2021 국가식품클러스터 식품대전 in 익산’ 홍보에 나선다.

26일 시는 “이달 27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호남철도 허브인 익산역 광장에서 국가식품클러스터 식품대전 홍보 매장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홍보는 익산역을 방문하는 일일 2만여 철도이용객들과 시민들에게 식품대전 참여기업 판촉과 행사 붐 조성 등을 위해 마련됐다.

홍보 매장 개장일인 27일에는 ‘국가식품클러스터 식품대전, 가족과 함께하는 라이브커머스’가 진행돼 온라인 네이버쇼핑라이브 ‘홍직구’ 채널을 통해 이정규·정아영·홍금표 등 3인의 전문 쇼호스트와 인플루언서가 우수 식품기업 4개사의 건강한 먹거리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라이브커머스 참여기업 및 제품은 ‘롤로랜드’의 어린이 시리얼, ‘프레시고’의 덮밥소스, ‘디자인농부’의 우엉차 등 차류, ‘에스시디디’의 곱창김 등이다.

아울러 이날 푸드트럭 시식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정헌율 익산시장은 “식품산업의 메카 익산에 있는 국내 유일 식품전문산업단지인 국가식품클러스터가 익산역 홍보 매장을 통해 국민들에게 한걸음 더 가까이 다가가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면서 “100여개 식품기업이 참여하는 국가식품클러스터 식품대전도 온라인으로 곧 개최될 예정이니 국민 여러분께서 많은 관심을 가져 달라”고 전했다.

한편 ‘국가식품클러스터 식품대전 in 익산’은 오는 9월 8일부터 9일까지 이틀간 온라인(www.if-festival.or.kr)으로 개최된다.

익산에 조성된 식품산업 혁신성장의 메카 국가식품클러스터의 비전과 가치를 생산자인 기업과 소비자, 기업 바이어간 공유, 참여기업의 판로 개척과 홍보 강화 등을 위해 쿠팡·우체국쇼핑 기획전, 라이브커머스, 비즈니스 상담회, 라이브스트리밍 등 온라인을 중심으로 한 다채롭고 알찬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 400
지역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