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5-11-07 08:50 (Fri)
로그인
phone_iphone 모바일 웹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지역 chevron_right 남원
자체기사

이환주 남원시장, 23개 읍면동 방문 남원시민과 함께 열린 대화 실시

image
이환주 남원시장이 시민과의 소통을 위해 지난 11일 첫번째 행보로 보절면을 찾아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사진제공=남원시 

이환주 남원시장이 남원발전을 위해 23개 읍면동을 방문하면서 시민과의 격의없는 대화, 눈높이를 나란히 하는 현장소통 행정을 펼친다.

14일 남원시는 이환주 시장이 지난 11일 보절면을 시작으로 3월 한달간 23개 읍면동을 차례로 방문해 사업성과와 시정 현안에 대해 소개한 뒤 시민들과의 소통의 자리를 이 이어나간다고 밝혔다.

보절면에서 처음으로 마련된 대화에서 이 시장은 남원 역사상 최초로 달성한 예산규모 1조원 시대, 남원일반산업단지 및 노암 제3산업단지 조성, 남원사랑상품권 발생, 남원예촌조성 등 주요 정책 및 성과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그러면서 그동안 시정을 추진하면서 느꼈던 심정을 전하기도 했다.

남원시 최대 거점 사업인 국립의학전문대학원 설립, 남원관광지 민간투자 개발사업과 드래곤 관광단지 조성, 친환경 회장품 클러스터 구축 등 현안사업의 진행 상황도 설명하며 시민들의 성원과 협조를 당부했다.

이날 열린 대화에서 이환주 시장은 "소통은 시민의 마음을 여는 열쇠라는 점을 떠올리며, 시민들의 소중한 목소리에 귀 기울이기 위해 매 순간 노력했다"며 "현장에서 시민 여러분을 만나는 이런 자리가 가장 설레고 즐거운 순간들 중 하나이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남은 임기에 대해서는 "끝맺음도 처음과 마찬가지로 신중히 하여 마땅히 좋아야 한다는 신종의령(愼終宜令)의 뜻을 마음 깊이 새기고 마지막까지 남원발전을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남원시장 #소통행정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 400
지역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