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정읍 생활문화센터, 현대미술 중견작가 3인 초대 전시회

31일까지 추상미술 30여 작품과 꽃 150여점 전시

image
정읍 생활문화센터에서 현대미술 중견작가 3인 초대전 개최. 

정읍시 신태인읍 소재 생활문화센터에서 1일부터 31일까지 현대미술 중견작가 3인 초대전이 열린다.

정읍시생활문화센터에 따르면 지식정보와 문화 콘텐츠가 함께하는 복합 문화공간으로서의 이미지를 높이고 센터의 이용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전시회에서는 현대미술 중견작가 임개화, 최세경, 황혜성 3인의 작품 30여 점이 전시된다.

임개화 작가는 일상생활에서 경험하는 색과는 다른 작가의 시선에서 대자연과 교감하는 마음을 표현한 작품을 선보인다. 

또 최세경 작가는 관계의 다양함을 원색과 유채색으로 표현하고, 인물의 형태를 시각화해 순환적 관계에서 만들어지는 여러 감정적 조각들을 극대화시켜 표현한 작품을 공개한다.

이와 함께 파토스와 에토스의 숨결로 세상과 소통하고자 하는 황혜성 작가의 긍정에너지를 담은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정체된 일상 속에서 조금이나마 마음의 위안을 되찾을 수 있는 꽃 150여 점도 전시된다. 

계절의 여왕 5월을 맞아 지역주민인 황수남 씨가 직접 가꾼 다양하고 이색적인 꽃을 통해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에게 위로와 희망을 전할 계획이다. 

이번 전시는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입장 가능하며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전시와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은 정읍시 생활문화센터(063-571-5170)로 문의하면 된다.

임장훈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문화일반전북과 각별…황석영 소설가 ‘금관문화훈장’ 영예

정부李대통령 지지율 63%…지난주보다 6%p 상승[한국갤럽]

사건·사고김제서 작업 중이던 트랙터에 불⋯인명 피해 없어

정치일반"새만금개발청 오지마"…군산대 교직원 58% 이전 반대

정치일반울산 발전소 붕괴 매몰자 1명 사망…다른 1명 사망 추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