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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주우체국, 고객대표자 회의

무주우체국(국장 손양수)은 7일 대회의실에서 무주군 읍·면별 고객 대표위원 10명과 우체국 관계자 8명이 참석한 가운데'2011년도 상반기 고객대표자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무주우체국의 2010년도 경영성과 및 고객만족경영 추진결과에 대한 설명과 고객만족 향상과 우체국이 지역주민들에게 사회공헌 활동을 할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인지 고민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권영철 고객 대표위원은"직원들이 혼연일치해 경영평가 1위 달성 및 안전사고 무사고 최우수국 달성, 고객만족평가 상위권 달성, 우편소통 품질경영평가 최우수국 달성 등 사업실적 면에서도 두각을 나타냈고, 손양수 국장이 이번에 '자랑스런 우체국장상'을 받게돼 너무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면서"앞으로 고객대표위원도 우체국에서 활동하는 사업에 적극 동참하는 계기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손양수 국장은"고객대표자 회의를 통해 제기된 다양한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고객중심의 우정서비스를 향상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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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태인 desk@jjan.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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